'일상기록'에 해당되는 글 168건

  1. 2015.12.18 조던11/이태원 (1)
일상기록2015. 12. 18. 19:28













말도 안된다

너무 예쁘다


요즘 말로.. 넘나 예쁜 것...


조던11 72-10


올해 봄부터 12월 이 때까지 정말 한참을 기다렸다ㅠㅠ

은성이도 사고 싶어하기에 어떻게든 동생꺼와 내꺼를 구해야 했














친구와 같이 가기로 하고 집에서 점심으로 쫄볶이를 해주었다

맛있게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














목동 현백 유플렉스 나이키매장














전날 꾼 개미꿈이 길몽이라길래 뭔가 될 줄 알았지














훕시티와 훕소울 가는 중















훕시티에도 추첨권을 넣고 훕소울에도 추첨권을 넣고














이태원 커피스미스에서 한숨을 돌렸다

뭔가 될 것 같은 느낌















이태원 타코벨에서 저녁

이 때지도 뭔가 내 꿈이 길몽이라는 것을 계속 믿었고

뭔가 될 것 같은 느낌 (계속-)














다음 날,

공홈 폭망 + 추첨 모두 꽝 + 계속 밀당하는 이태원 나이키

짜증이 치솟아 분노 조절을 실패하였다








이태원 고깃집딸

마침 태양이도 출근했대서 고기나 먹고 기분 풀자며 갔지만
















내 기분은 마치 이 칼국수 사진처럼...















주갸버려 신은성












Posted by NARI.SHIN 신나_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조던..... 아직도 좋아하는 농구선수죠

    2019.03.21 15:12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